소닉 3 다운로드

좋아, 그래서 당신은 비밀리에 고슴도치가 멸종 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일이 생겼을 때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세가의 마음에 그 모토를 촬영, 그리고 그들은 승자를 만들기 위해 모든 소닉 속편을 향상으로, 중지 할 이유가 없다. 이 `돼지는 국가 박람회에서 파란색 리본을 취할 거야 … 그리고 아마 올해의 게임 경품에, 뿐만 아니라. 그래서 더 나은 절반인 소닉 3에 설정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메뉴 옵션이나 패치를 사용하여 이러한 변화의 대부분을 되돌릴 수 있으며, 심지어 별도의 소닉 3와 소닉 & 너클즈 절반을 재생할 때 다른 음악 구성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onic 3 영역의 경우 원래 오브젝트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발사 기지의 까다로운 함정은 따라서 자신의 전력으로 복원, 그리고 하이드로 시티 벽 추적 하는 동안 단계를 보고 잘 조언. 소닉 3 완전히 당신이 이제까지 액션 게임에서 본 모든 것을 날려. 이 게임은 원래 열 배에 개선! 무기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패는 좋은 터치이며 점프하는 동안 여분의 공격을 갖는 야생입니다. 물론, 비밀 통로, 우수한 배경 세부 사항, 훌륭한 음악과 환영 게임 저장 기능의 톤이있다.

세가 더 잘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가능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및 여러 번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에서 1997 세가 토성 소닉 잼을 출시. 5 년 후 게임은 게임 큐브에 대한 출시되었다, 동안 2004 그것은 플레이 스테이션에 사용할 수 있게되었다 2, X 박스와 PC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이 게임은 2007년에 Wii용으로 출시되었으며, Xbox 360과 플레이스테이션 3용 소닉의 얼티밋 제네시스 컬렉션에도 등장합니다. 이 게임은 2009년 Xbox Live 아케이드와 2010년 3월 닌텐도 D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소닉 3의 여섯 새로운 영역의 각각은 소닉 2의 세 배 큰, 이는 많은 비판 … 간결 – 우리는 어떻게 말할 것이다 . 소닉 3는 전투에 새로운 원수와 소닉 (및 꼬리)에 대한 새로운 항목으로 포장된다. 그래픽은 녹아웃이며, 거의 모든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평평한 만화 대신 3D 모델을 사용하여 공들여 렌더링되어 부드럽고 매끄럽고 부드럽습니다. 시계 소닉 텀블 과 회전! 에 따라: 소닉 고슴도치 3, 소닉 & 너클즈 컬렉션, 소닉 잼 프로젝트 디렉터: 타이들 프로젝트 및 디자인 컨설턴트: 네오, 그 한 지그 리드 프로그래머: 타이즈 프로그램 특별 감사: 하야테, 화염, 쇼비즈, 수은, MoDule, 레드 호트소닉, 시노수, 로스트 그래픽 옵션 및 업데이트 : 그 하나의 지그, 네오, 화염 추가 그래픽 : 트라이탐, Tiddles 그래픽 특별 감사 : 실런트 나이트, t0msonic, RadTH, 아쿠마스 사운드 프로그램 : 화염, Tiddles S&K 컬렉션 음악 이식 및 배열 : 밸리벨 추가 음악: 나카무라 마사토 사운드 스페셜 감사: 이리 시게아키, 니시자와 마사아키, 다카하시 고로 캐주얼 모드 디자인: 하야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하야테 웹 커스터마이저: 타이즈 웹 스페셜 감사: Rangers51 (나쉬의 동굴) 박스 커버 삽화: 위험 Porgoyle 상자 커버 디자인 및 레이아웃: 다크 소닉, Rangers51, Tiddles 상자 커버 번역: 프로스트 피닉스 박스 커버 특별 감사: djshok, 셴스케 개발 자원: 스텔스, 푸토, snkenjoi, jman2050, Andlabs, 로브조, 마키제스터, 린카키, 시노수, 악의, 알리이티만, 메인메모리, 하이브브레인, 제노발, 아미르M, 화염병, 밸리벨, 크리크즈, 칠리 윌리, 에릭 JS, 치우, 나인코, 셀비, 킹오브하트 스페셜 감사: 와즈, 앨런, 제프리 페널티, 라이트에프 , MrKaitoCain, 스패너, Revenance_VX, 조쉬 월렌, 세무사, TmEE, SCHG 기고자 의견이나 제안을 한 모든 사람에게 감사, 버그를보고, 또는 홍보 소닉 3 게시물, 기사 및 동영상을 통해 완료.

Posted February 07, 2020 in: Uncategorized by mikezieme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