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사랑 다운로드

이러한 사랑, 여전히 내 불안 이러한 사랑, 내 공허함을 채우는 그런 사랑, 나에게 거룩함을 보여주는 오 예수, 같은 사랑이 있다면 그 마음은 노래의이 1960 swoon을 여는 드럼 펄럭이를들을 때 조금 녹지 않는 사람이 있다 , 우리는 우리의 모자를 먹을 거야. “멋진 세계”는 그 구조에서 자장가 – 간단합니다 – 물론 하나와 하나는 두 가지입니다! 물론 이 사람은 당신과 함께해야 합니다!—사랑이 옳다고 느낄 때, 그것은 생각할 필요없는 기적 사이의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메아리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니, 우리는 여전히 슬라이드 규칙이 무엇인지 모른다.-소피 해리스 그것은 그것에 대한 모든 더 강력한된다 사랑 노래의 수줍은 정의입니다. “Unchained Melody”는 숫자별 발라드의 모든 코니 트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울퉁불퉁, 아르페지에이트 오프닝, 서사시 오케스트라 피날레에 크레센도, 노골적인 감정적 조작이 철저한 감시하에 바로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가사. 그러나 바비 해트 필드의 밝고 원시 보컬에 실제, 부인할 수없는 굶주림이있다, 악기의 밀고 당기는 예상보다 미묘하고, 단어는 진정한 충실도가 느린 의심을 극복하기 위해 싸우는 층을 공개. 세상은 동의하는 것 같다: 노래의 의로운 형제 버전은 전 세계에서 녹음의 수백에서 가장 인기와 잘 사랑 남아있다.-브라이언 커윈 1963 년, 브라이언 윌슨은 필 스펙터의 오케스트라 비전에 너무 집착했다 로네트의 “Be My Baby”는 하루에 100번 듣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3년 후, 윌슨과 보이즈는 세련된 러브송의 개념을 하늘로 깨끗하게 풀어주는 노래로 주인을 능가했다. 첫 번째 줄의 불확실성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는 인트로에서 구절로의 급격한 전환과 함께 작동하는 고전적인 팝 커브볼입니다. 하프시코드와 천상의 황동이 섞여 있고, 그 오프닝 주의사항이 드러나면, 우리는 갈망과 헌신, 충실함의 가슴 아픈 부드러운 노래로 남게 됩니다. “무슨 좋은 생활이 나를 할 것”과 같은 라인의 치명주의를 제목에 하나님의 사용과 결합하는 것은 60 년대 중반에 다시 위험한 사업이었다.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실, 이 노래의 보편성은 거의 비종파적이고 인본주의적인 찬송가로 바뀌었으며, 모든 형태의 사랑에 마술처럼 매끄러워질 수 있는 명백한 전망으로 축복받았습니다.—올리버 킨스는 사랑의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듣는다: 안다릴로 체루바 아이나 Jeevitham 카누로 Nerchukuntame 자라 자라 역사상 가장 로맨틱 한 슬로우 댄스 – 결혼식 – 사랑 장면 노래, 에타 제임스의 1960 표지 “마지막에”조금 진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노트에서, 우리 모두는 오고 무엇을 알고 (사랑! 마침내!), 그리고 제임스의 영혼의 웅크리기는 우리가 그것을 기대여부, 매번 떨림을 유도. 2009년 대통령 취임식에서 영부인과 오바마 대통령을 포함한 비욘세가 연주할 때 거의 모든 사람이 이를 잃었다. Cuuute.-케이트 베르테이머 “Something”는 비틀즈 싱글의 A 면을 차지한 최초의 조지 해리슨이 작곡한 노래입니다(1969년 “Come Together”라는 통일된 호출로 더블 A-side로 등장하여 찬사를 공유했음에도 불구하고).

Posted February 09, 2020 in: Uncategorized by mikeziemer

Comments are closed.